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포즈 보스의 협박으로 결혼한남자

by 둔둔분홍 2022. 11. 24.
반응형

보스의 결혼 협박을 승낙한 남자

뉴욕의 유능한 출판사 편집장 마가렛과 그의 비서 앤드류는 몇 년째 호흡을 맞추며 회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앤드류는 자신의 책을 출판하고 싶어 했지만 편집장인 마가렛의 권위는 절대적이었습니다. 피도 눈물도 없는 마가렛은 동료를 해고하는 일 따위는 아무것도 아닌 마녀 상사로 소문나 있었습니다. 하루는 마가렛의 상사가 마가렛을 호출하게 됩니다. 업무에 대한 칭찬을 받는 자리인 줄 알았지만 마가렛의 비자 신청이 거부되었다는 상사의 말을 전해 듣게 됩니다. 마가렛은 캐나다 출신으로 비자 문제로 인해 추방을 당하게 생긴 것이죠. 마침 그 순간 앤드류가 나타났고 그를 본 마가렛은 한 가지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됩니다. 마가렛은 상사에게 앤드류와 결혼할 사이라고 말을 하게 됩니다. 마가렛은 앤드류와 함께 이민국에 가서 상황을 정리하고 오겠다고 말을 하고 나오게 됩니다. 황당한 상황을 받아들일 수 없는 앤드류는 마가렛에게 거절의 의사를 전하지만 마가렛은 앤드류의 원고 출판을 가지고 협박을 하게 됩니다. 결국 마가렛을 따라 이민국에 함께 가게 된 앤드류는 둘 사이를 의심하는 이민국 직원에게 마가렛과의 결혼이 사실이라고 말하며 마가렛의 편에 서게 됩니다. 계속해서 의심하는 이민국 직원을 향해 마가렛은 이번 주 주말 앤드류의 가족들에게 인사를 드리러 간다고 말을 합니다. 말도 안 되는 상황에 마음이 심란한 앤드류와는 달리 마가렛은 사무적인 일이라고 여깁니다. 마가렛은 이번 일이 잘 해결되면 승진과 함께 원고를 출간해 주기로 약속합니다.

 

서로에게 점점 스며드는 두 사람

주말에 둘은 앤드류의 고향이자 부모님 댁인 싯카에 가게 됩니다. 할머니의 생신을 맞아 부모님 댁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었고 두 사람은 약혼 발표를 언제 할지 고민합니다. 그러는 사이 앤드류의 아버지가 다가와 마가렛에게 무례한 질문을 하며 면박을 주게 됩니다. 아버지와의 사이가 좋지 않았던 앤드류는 그런 아버지를 보고 홧김에 사람들에게 약혼 발표를 하게 됩니다. 순식간에 분위기는 두 사람의 축하파티가 되었고 그 자리에 앤드류의 전 여자 친구인 거트도 오게 됩니다. 그리고 둘은 주변의 성화에 밀려 키스를 하게 됩니다. 개방적인 식구들은 앤드류와 마가렛에게 방을 하나만 내어주고, 둘은 싯카에 머무는 동안에 한방을 쓰게 됩니다. 어색한 첫날밤이 지나고 다음날 아버지는 앤드류에게 고향에 와서 가업을 이어받았으면 좋겠다고 얘기합니다. 하지만 앤드류는 자신이 하는 일을 포기할 수 없었고 두 사람의 간격은 좀처럼 좁혀지질 않았습니다. 한편 마가렛을 위해 할머니와 엄마는 작은 파티를 열어주고 그곳에서 마가렛은 앤드류의 전 여자 친구인 거트를 만나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할머니와 엄마와 함께 집으로 돌아오던 마가렛은 아버지 때문에 화가 난 앤드류를 보게 되고 그런 아들을 본 엄마는 아버지와 언쟁을 하게 됩니다. 언쟁을 피해 2층 방으로 돌아온 마가렛과 마가렛이 방에 있는지 몰랐던 앤드류. 두 사람은 서로가 방에 있는지 모르고 나체 차림으로 마주하게 되고 앤드류는 마가렛의 타투를 보게 됩니다. 그날 밤 두 사람은 처음으로 진솔된 이야기를 하게 되었고 마가렛은 타투의 의미를 앤드류에게 알려주게 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들고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집안의 어른들은 두 사람에게 당장 식을 올릴 것을 제안하게 되고 둘은 얼떨결에 승낙하고 맙니다. 할머니와 엄마는 마가렛에게 웨딩드레스를 입혀주고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목걸이를 걸어주며 축하를 해줍니다. 가족들의 따뜻한 마음에 마가렛은 죄책감을 느끼게 됩니다.

 

가짜 연인에서 진짜 연인으로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마가렛과 앤드류를 호출합니다. 끝까지 두 사람을 믿지 못했던 이민국 직원이 아버지에게 연락을 하여 앤드류의 집에 찾아왔고 사실대로 말하면 앤드류에게는 책임을 묻지 않겠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앤드류는 아버지의 설득에도 마가렛과의 약속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결혼식 당일 진행 중이던 예식을 중단시킨 마가렛은 모든 사실을 알리고 떠납니다. 사실 앤드류의 글은 너무 좋았지만 그것을 알면 자신의 비서 자리에서 앤드류가 떠날까 봐 말하지 못했음을 알리는 쪽지를 앤드류가 보게 됩니다. 회사에서 자신의 자리를 정리하는 마가렛을 만나러 간 앤드류. 짐 정리를 하는 마가렛에게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말하며 앤드류는 고백을 하고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반응형